로얄 살루트 21년산, 32년산 38년산 가격 알아볼까요

로얄 살루트 21년산, 32년산 38년산 가격 알아볼까요
저는 해외에 나갔다 들어올때마다 면세점에 반드시 들리면서, 구매하는 물품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면세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주류인데요.
로얄살루투의 경우 21년산 32년산 38년산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오래된것일수록 더욱 비싼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이 점을 알아두시면서 참고로 하셔서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로얄 살루트는 높은 가격에도 불과하고 우리나라에서 정말 유명한 브랜드로 동시에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 다양한 양주와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로얄살루트는 가격이 높지만 잘팔리는 양주로도 소개가되고 있는데요.






로얄살루투의 경우, 왕의 예포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엘리자베스 2세 여왕 대관식에서 기념을 하기위해 만들어진것이 바로 로얄 살루트입니다. 우리가 궁금해하는것은 로얄살루투의 도수인데요

로얄 살루투의 도수는 40도가량 되며, 용량은 2가지로 1L와 700ml로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가격인다르며, 우리나라 물품이 아니다보니 환율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 만별입니다.
면세점에서는 동일한 달러가격이지만, 우리나라 개인 판매점, 백화점, 주류백화점에 가면 면세점보다는 훨씬 비싼가격에 판매가 되니 이점도 참고로 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로얄 살루트 21년산의 경우 1L의 경우 150달러, 약 16만원에서 ~19만원 선입니다 700ml가 가장 선호도가 높은데요, 이는 110달러로 13만원 정도가 되겠군요.
하지만 일반적으로 마트, 백화점에서 구매를 하시려면훨씬 비싼 가격에 판매가 되면서 1L의 물품은 찾기가 힘듭니다.

위스키를 블렌딩을 해서 만들어진 로얄 살루트 32년산의 경우 유니온 오브 크라운즈라 불리게됩니다. 이는 모든 면세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32년산은 매니아들 사이에서 엄청 유명하게됩니다. 하지만 요즘은 일반적인 사람도 쉽게 구할 수 있다보니 전문가 이외에도 기본 병을 수집하는 사람들도 존재하게됩니다.

23년산의 가격은 300달러 정도가 되며, 한화로는 33만원~37만원 가량 되겠네요, 이는 비싼 가격이다보니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다음은 로얄살루투 38년산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24캐럿 도금 라벨이 들어가 있으며, 특급호텔이나, 유명한 바, 등에서만 판매가 되다보니 구매가 쉽지 않았으며 현재는 면세에서 구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38년산의 경우 500ml와 7000ml 두가지로 나누어 지게되는데요, 한화로 약 50만원, 달러로는 400~450달러 가량이됩니다. 이점도 참고로 하셔서 보시기 발바니다.
또한 700ml는 60만원이상에 판매가 되다고 하니 이점 참고 바라시며 백화점이나, 일바적인 마트에서는 구하기도 힘들지만 가격은 100만원 이상나가게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로얄 살루트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렷는데, 도움이되셧나요, 구매를 하실떄 참고로 하셔서 보시며 좋을것같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20년 기초생활수급비,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소개합니다

20대 대통령 선거일 궁금하시죠

카톡 차단 확인 방법 알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