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6. 5.

[News] 아이폰 3세대 관련한 뉴스들

미국 시간으로 8일, 우리나라시간으로 9일 새벽에 WWDC 라는 애플 행사가 열립니다.

이 행사에서 아이폰 3세대 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작년에 발표한 제품은 아이폰 3G 라고 부르죠)됩니다.
아이폰 OS 3.0 은 베타버전을 개발자에게 공개한 상태고, 이에 대응하는 아이튠즈 8.2 는 이미 공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사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정리를 해 봤습니다.

WWDC 현수막 스파이샷
출처 :: Gizmodo
One year later, Light-years ahead.


어떤 의미인지 정확히 와 닿지는 않지만, 팜 프레에 대한 경고가 아니겠느냐고 하는 듯 합니다.


벨킨 FM 트랜스미터
출처 :: Gizmodo

아이팟에서 플레이 하는 음악을 FM 주파수로 보내주는 하드웨어 입니다. 그러면 자동차나 다른 곳의 라디오로 그 주파수를 찾아서 들을 수 있죠. 음질은 '라디오 음질' 입니다.
자체 어플이 추가됩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연동되는, 아이폰 OS 3.0 부터 지원하는 기능이죠.
거기에 미국은 상당히 많은 라디오 방송국이 있어서, 이런 FM 트린스미터 주파수를 찾는게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GPS를 이용해 주위 방송국의 주파수를 피해 적절한 주파수로 골라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사진을 봐서는, 왜 양쪽에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는지 모르겠군요.

흰색 아이폰 모델이?
출처 :: Engadget


유럽 독립 휴대전화 리테일러 인 'Carphone Warehouse' 에 아이폰 리스트가 등록되었습니다.
위 그림이 그것인데, 16기가와 32기가 버전, 그리고 검정과 흰색이 나뉘어 있습니다.
V3 로 등록이 되어 있구요.
루머로 올라왔던 4기가바이트 제품은 등록되어 있지 않네요.



이상으로 어제와 오늘 올라온 뉴스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6월 8일, 한국시간으로 9일 새벽까지 올라오는 정보들을 적어도 이틀에 한번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즐팟!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