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20.

[FREE] iShopTheWorld - Shopping Diary for Travelers
환율변환이 아닌 쇼핑 다이어리

[FREE] iShopTheWorld - Shopping Diary for Travelers
표시 이름 :: iShop Lite
올린 날짜 ::090515
카테고리 :: Travel
제작사/제작자 :: Happio Workshop
유료버전 가격 :: $1
네트워크 여부 :: 환율 자료를 가져올 때 필요함
홈페이지 :: http://www.happioworkshop.com/iShopTheWorld.html

보통 해외 여행을 가서 환율을 계산할 때는 어떤 때 일까요? 호텔 등의 잠자리 계산, 먹을 거 계산할 때도 있지만, 보통은 물건을 살 때, 다시 말해 쇼핑을 할 때 계산을 하죠. 이 아이디어를 이용해 계산한 값을 저장하고, 그것을 '쇼핑 리스트' 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어플입니다.
따라서 꼭 쇼핑이 아니더라도 여행 지출 리스트를 만들 수도 있겠죠.

물론 무료 버전이라서 여러 제한점이 많기에, 직접 활용하기에는 무리가 있고, 유료 버전을 구입하기 전에 맛배기로 한 번 써 보시길 바랍니다.

1. 기본화면
첫 화면 자체는 '계산기' 화면입니다. 여기에서 아래 왼쪽 '+'가 있는 단추를 누르면 계산한 값을 리스트에 올리고 환율 설정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이라면 사진을 찍어 저장할 수 있겠죠.

   

2. 설정
무료, 정확히는 맛배기 버전이기 때문에 위쪽의 환율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파운드화와 유로 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쪽 'Home Currency' 는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구요.

   
3. 활용
아래쪽의 환율계산값 창에 왼쪽 아이콘을 누르면, 마치 사파리의 여러 탭처럼, 여러 환율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4. 그리고...
기본으로 유로와 파운드화만을 고정해 놨기 때문에 많이 불편합니다. 유료 버전은 사파리를 이용해 내보내기, 등 무료 버전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니까, 활용해 보시고 괜찮으시다면 해외여행 하기 전에 구입하면 될 듯 합니다.


즐팟!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