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4. 12.

090412 리뷰하지 못한 어플들

시간이 너무 빨리 갑니다. 벌써 또 2주가 흘러 '리뷰하지 못한 어플을 말씀드릴 시간이 왔군요!

이번주는 순서대로 정리를 했습니다. 특별히 애착이 가거나 아쉬운 어플은 없고, 한번 써 보고 싶은 NumberKey Free 는 전혀 연결이 안되고.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이러한 어플이 있더라~ 정도로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ELLE Canada (celebrity gossip, fashion, horoscope, photos)
세계적인 여성잡지 ELLE 캐나다에서 제공하는 자료들을 볼 수 있습니다.

NumberKey Free
아이폰/터치를 노트북이나 소형 키보드에는 없는 오른쪽 키패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맥용, 윈도용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해야 합니다만, 윈도에서는 잘 작동이 안됩니다.

TwitterPics
트위터에 올라온 그림/사진 자료들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BulletTwist
총알 과 관련한 계산기 입니다. 한글이 지원되는데, 번역기를 돌린게 아닐까 합니다.

ArtOnAir Player
예술과 관련한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Headspace Free
리뷰를 쓸까~~ 하다가 포기한 어플입니다. 3차원 마인드맵 어플인데, 효용성은 글쎄요? Free 버전은 불러오기가 안됩니다.

Life After People
여러 도시의 미래 '인간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는 홍보용 어플인 듯 합니다.

Cisco Edge Quest 2
시스코 사의 기기를 홍보하는 '게임' 어플입니다. 게임은 그닥 어렵지 않습니다. 추천하는 어플은 아니고, 이런 '아이디어'도 있다는 걸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Photo Beam
같은 무선랜 AP(공유기) 에서 아이폰/터치끼리 사진을 공유/전송할 수 있습니다.

Y! Music
미국 내 라디오들을 음악 장르별로 골라서 들을 수 있습니다.


즐팟!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