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27.

VanillaSurf Lite (Full Screen Web Browser with Tabs)

VanillaSurf Lite (Full Screen Web Browser with Tabs)
표시 이름 :: Vanilla Lite
올린 날짜 :: 090323
카테고리 :: Utilities
제작사/제작자 :: Boris Stock
유료버전 가격 :: $1
네트워크 여부 :: 항상 연결되어 있어야 함
홈페이지 :: http://apps.bitstorm.de/en/

어제 Air Browser Lite 를 소개해 드렸었는데, 오늘은 같은 날 공개된 이름이 좀 긴 VanillaSurf Lite (Full Screen Web Browser with Tabs) 입니다.

저는 지금껏 여러 어플들을 설치해 봤습니다만, 적어도 '브라우저' 에서는 이 어플만큼 만족도를 주는 어플이 없었다고 할 만큼 필요한 기능이 충분히 들어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긴 이야기는 필요 없을테고요, 갈무리한 화면을 죽 보면서 설명을 해 보겠습니다.

기본 화면입니다. 주소표시줄 왼쪽에 있는 집 그림을 누르면 홈페이지로 가고, 
오른쪽 그림의 설명처럼 1초동안 누르면 지금 나와 있는 곳이 홈페이지로 지정이 됩니다.
홈페이지로 설정 되었을 때 화면과 새로 북마크를 설정했을 때 화면입니다.
북마크는 아래쪽 오른쪽에서 두번째 를 누르면 됩니다.
아래에 맨 오른쪽 Vanilia 단추를 누르면 여러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광고 등등을 설정할 수 있고, 새 윈도우를 어떻게 열 것인가 등등....
가장 마음에 드는 전체화면 입니다.
아얘 안나오는 것도 괜찮을 수 있지만, 그건 또 뭔가 허전할 때가 있습니다.
더도 덜도 말고 필요한 단추들만 있다면 충분하죠.
사파리의 기본 화면처럼 각각 탭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 버전은 두개 탭만 가능합니다.

두개 탭만 가능하다는 점, 탭 사이 이동을 할 때 걸리는 듯한 문제가 생기는 것만 제외한다면 충분히 만족할 만한 어플입니다.

즐팟!

댓글 2개:

익명 :

바닐라는 사파리와는 달리 그림을 다운 받을 수 없더군요. 저는 여전히 사파리 사용 중입니다.

[진눈깨비]kkaibi :

물론 사파리가 훨씬 편하고 좋죠.

다만 사파리가 '하기에 어려운 부분'인 인터페이스에서의 여러 시도를 할 수 있다는 면이 있죠.
성능 자체는 사파리를 따라갈 수 없을거에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