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29.

090329 리뷰하지 못한 어플들

2주동안 리뷰하지 못한 어플 세번째 시간입니다.

제가 판단하기에 너무나 단순해서 리뷰할 것이 없다고 볼 수 있는 어플들을 정리했습니다.

간혹 기능이 불량인, 버그가 많은 어플들도 있지만 꼭 그런 것 만은 아니니 무료 어플들 중에 괜찮아 보이는 어플이 있다면 한번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Les Petites...


패션 브랜드로 보이는 제품 소개(?) 어플입니다. 불어로 제공하지만 어차피 사진과 동영상이 다수니까, 참고(?) 삼아 보시면 되겠죠.


Wallr Lite

플리커에서 '배경화면'으로 활용하기 적절할 사진들을 뽑아 보여줍니다.


iAssignment

할일 관련한 어플입니다. 각 항목들이 크게 나타나서, 많지 않은 할일이라면 간단히 정리해 둬도 괜찮을 듯 합니다.


Friend Wall


연락처에서 주요 연락처를 뽑아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간혹 번호가 이상하면 튕겨나오는 버그가 있습니다.


showcase white - free app store highlights


각종 어플들을 화보 형식처럼 전체화면으로 보여줍니다. 별다른 설명이나 그런 것들 없이, 마치 패션 화보처럼 볼 수 있고, 앱 스토어 링크 하나가 전부입니다.


iTraveler


미국 항공기/여행 예약 사이트 3곳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들이 저장되지 않고, 다시 시행하면 무조건 새로 입력해야 합니다. 관련한 정보는 사파리로 넘어가서 볼 수 있습니다.

Time-Table

학교 '시간표' 어플입니다. 하루단위로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보여주는데, 다음 버전에서는 주간 화면을 제공할 거라고 합니다.

PocketPace
거리와 목표 시간을 정하면 400미터 마다 얼마를 뛰어야 하는지 계산해 줍니다. 단순하지만 달리미 들에게는 한번쯤 확인해 볼 만한 어플이지요.


DailyCounts

하루, 주간, 전체 단위로 '해야 할 일' 갯수를 정하고, 갯수를 입력해 얼마나 목표를 달성했는지 보여주는 어플입니다. 하루/주간이 연동되는 건 아닙니다.
Tapedeck

다운 받아 실행해 보면 좀 허무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만~! 저는 참.... 뭐랄까 '클래시컬'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번 터치하면 테이프가 돌아갑니다.^^.
Slideshow Builder Lite

사진 앨범 사진들을 자체로 만들어서 '슬라이드 쇼' 를 만들어주는 어플입니다. 라이트 버전이라 10개까지 사진만 가능합니다.


즐팟!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