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28.

Cydia 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전에 업그레이드 된 것이 2.2 버전이 나왔을 때가 아닌가 하는데, 정확한 건 아니니 확실히 말하긴 그렇고, 어쨌든 새 버전이 나왔습니다.

이전보다 실행하고 많이 기다려야 했는데 이제는 많이 줄어서 다른 어플들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소스 리스트를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이 바뀌었고, 마찬가지로 속도 향상이 있습니다. 전에는 화면 위에나왔었는데 이제는 화면 중간에 잠깐 나오고 사라집니다.

복사 붙이기 기능인 Clippy Beta 가 0.93 으로 업글 되어서 복사한 리스트에서 고를 수 있는 stack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Backgrounder 라는 어플이 있는데, 부족한 면이 많지만 제한적이나마 멀티태스킹을 가능하게 해 주는 어플입니다. 저는 간단 리뷰를 터치에서 직접 작성하는 편인데 어플 개요(이름이나 공개날짜 등) 를 다시보고싶을 때 FU Editor 를 백그라운드로 만들면 되돌아 올 때 로딩을 기다리지 않아도 바로 바로 쓸 수 있습니다.
이번에 별도 아이콘으로 따로 나와서 이런 저런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활용방법은 백그라운드로 실핼할어플을 실행한 상태에서 아래쪽 홈버튼을 길게 누르면 화면에 백그라운로 실행된다는 메시지가 나오고, 그때 손을 떼면 스프링보드 화면으로 돌아옵니다. 이때 다른 어플을 실행하다가 종료하고 다시 백그라운더 로 실행한 어플로 돌아로면 됩니다. 백그라운드 종료를 하고 싶다면 백그라운드 설정 방법처럼 아래 홈 버튼을 길게 누르면 백그라운드가 종료된다는 메시지가 나오고 다시 스프링보드로 돌아오게 됩니다.


iPod Touch로 보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