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1. 26.

Shopping Aid - 장보면서 자동계산

[TIME FREE]
한정기간 동안만 무료
원 가격은 $3. 추수감사절을 맞아 무료로 공개했다. 지금까지 이러한 장보기 프로그램은 모두 유료였기에 써 보지는 못했고, 할 일 프로그램을 활용했었다. 어차피 쇼핑목록도 그리 많지 않으니 쓸 일 도 없었고.

입력모드
프로그램은 크게 두가지 모드가 있다.

하나는 입력모드.
기본화면에서 리스트 제목을 하나 만들면 되고 거기서 각각 구입할 리스트를입력하면 되겠다.
품목 이름, 가격, 갯수(혹은 양), 카테고리, 사진(아이폰은 직접 찍어도 되고, 터치는 앨범에서 골라 넣으면 된다.

브라우저 모드
그리고 다시 메인 리스트 화면으로 나오면, 왼쪽 위에 'Browse' 단추가 있다. 이 단추를 누르면 메인화면에서 체크한 항목 리스트가 한 화면에 하나씩 나오고, 구입시 체크해 주면 된다. 가격등도 수정 가능하다.


데이터를 보내기 할 수 있는 지는 조금 더 확인 해 봐야겠다. 없다면 좀 아쉽겠다.

※ 확인결과 '내보내기' 가 가능하다. 다만 데이터를 직접 전송하는 것에 아니라, 프로그램 회사 (http://www.wetleafsoftware.com/ShoppingAid.aspx )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이메일은 그 데이터를 볼 수 있는 페이지를 링크한다. 같은 프로그램이 있다면 그 리스트를 전송받아 볼 수 있고, 핸드폰의 WAP 으로 보거나, PC 의 웹브라우저 로도 볼 수 있다.

무료로 쓰기에는 너무 미안한 프로그램이다.

이 응용 프로그램 확인:



iPod Touch로 보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